본문 바로가기

청심약오리

앨빈클로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개이쁨.

용품 맨투맨,후드티 앨빈클로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후기 어때요
현재시간 세일전금액 5% 27,520원에서 쎄일된 금액
26,000원 핫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앨빈클로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상품구매


고민하지마세요. 개이쁨. | 남편이 핑크가잘어울리는 흰둥이라서 사봤어용
저는 까매서 ㅠㅠ 이뿌다하면서 제꺼 장바구니에넣어놓고아직도 못사고있죠..
옷오자마자 세탁해서 입혔는데.. 넘 이뻐요.. 원래 M과 L의 중간쯤이라..
걱정하면서 M 삿어요 크면 없어보여요…ㅠㅠㅠ 남편키가.. 아주약간 작아서…(사실은 저랑비슷한거같아요)
아근데 받자마자 이거 너무 톡톡하니 예쁘지뭐에요 ㅠㅠㅠㅠ
요근래 집에서 애들과 부둥부둥하느냐고 스트레스 하늘찔러서 매일 옷쇼핑중인데 최고 맘에들었어요!!! 덕분에 저 안☆☆레깅스랑 이거 살판이에요.. 무튼 이옷은 짱이에요 전 기모들어간건 건조기안돌려서 줄어드는지는 모르겠구요 진짜맘에들어요 단.. 팔뚝이음새에 실밥이 도드라져있는불량품을 받앗는데 교환싫엇어요 너무 맘에들어서 당장입히고 싶었거든요 .. 아침에입었는데 아.. 결혼한지 7년되었는데도 참 귀여워요 ㅋㅋㅋㅋ 나이들면서도 귀여워지게 핑크만 입혀야겟어요 ㅋㅋ..
예쁘네용 ㅋㅋㅋㅋㅋ 또살까… 고민중이에요.. 근데 코로나 끝나면 여름일까봐.. 저는 안살래요.. 남편도 여름옷을 사야하나 싶네요


감촉, 두께, 핏, 박음질, 퀄리티 대만족!! | 어젯 밤 입어보고 너무좋아서 입고 출근하는길에 작성하는 따끈따끈한 상풍평입니다!!(정신없더라도 양해를..^^;;)
평소 여-55 M, 168cm / 남-100, L 175cm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옷이 재질도 좋고 두께감도괜찮고 강추입니다!!
남자친구 맨투맨티 사주려고들어왔다가 옷이 너무 이뻐서 보이프랜드룩처럼 입어볼까하고 뭔가에홀린듯이 장바구시에담긴두개ㅜㅅㅜ제것과 남자친구것을 함께구매했습니다ㅋㅋ
도착하자마자 다크다크 기운뿜뿜하는 남자친구에게 검정 입혀보고 저는 다크핑크(?)인지 인디핑크인지;;;(제눈에는 파시통통 아이스크림색상같은 요녀석을 입어보았습니다!!ㅋㅋ)
남자친구도는 평소 운동하던몸이라 100사이즈 티셔츠는 타이트하고 XL입히면 기장이 어정쩡해져서 도무지 핏이살지를 않는 몸인데 약간 아방한느낌으로 나왔다고하여 L사이즈입혀놨더니 핏이 예쁘게떨어지네요!!! (≥∀≤)/
저는 55사이즈인데 똑같이 L사이즈로주문했습니다. 저는 루즈핏이나 박시한 스타일로 입을때는 손등이 덮이는핏을좋아하거든요ㅎㅎ 평소 박시하거나 루즈한스타일 즐겨입는 여성분들에게는 강추!! (너무큰거싫어하신다면m으로해보세요~)
원단느낌이 너무좋아서 계속 손이가네요ㅜㅜ계속입고싶은 재질이예요! 자금만여유된다면 색상별로 전부다구매하고싶을정도예용!!
검정색은. . 정말로남자친구꺼 뺏어서입어야겠네요(づㅅど) !!ㅋ
배송 도착예정은 금요일이라고했었는데 수요일수령했습니다. 생각보다빨리와서 기분까지좋았네요ㅎㅎ


기모 라고 써주세요~ | 기모인줄 모르고 샀어요.
기모 옷 싫어해서 안꺼내보고 다시 보냅니다.

마음이 급해서 상세설명을 안보고 이름만 보고 샀는데
기모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좋겠네요.

목쪽 안늘어날것같고 견고해보이네요.


몸에 딱 맞습니다 | 183/77 L 입니다.
운동 잘 안하는 남자고 뱃살 쬐금 있는데 오버핏만 입다가 슬림핏을 입고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상품 받자마자 입어봤는데 제가 살빠져도 잘 입을만한 옷이었고 저한테 너무 딱맞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로켓배송이라 여행 당일 전전 날에 시키고 전 날에 받았습니다.
쿠팡에서 사면 옷이 잘 안맞는 경우가 많다해서 옷 4개를 주문했는데 1개 반품하고 3개가 너무 맘에들었어요 ㅎㅎ
어깨가 넓으신 분들은 조금 큰 사이즈 입으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는 이 옷 너무 맘에드네요 ㅎㅎ 해외 출국 전이라 다 실패하면 어쩌지 했는데 너무 맘에 듭니다!


앨빈클로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XL, 그레이괜춘… 봄에 입어도 괜찬을듯이여
통은 약간커요..
전173cm에 80kg정도 입니다


앨빈클로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상품구매


The post 앨빈클로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개이쁨.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ezwqw.thebyul.com